닫기

공지 설연휴 휴무공지

2018-02-14
안녕하세요?

한해동안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회원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좀더 편리하고 안정된 서버구축을 통해 저희서비스를 이용해주신 회원님들께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년도에도 어김없이 다가온 우리나라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연휴기간동안 휴무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따라서 전화업무는 이루어지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 [ 연휴기간 : 2018년 2월 14일 ~ 2018년 2월 18일 ] -


위 기간동안에는 궁금하신 사항과 오류부분은 1:1상담과 장애신고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무통장입금시 꼭 입금자명과 금액(부가세포함금액)을 확인하신후
입금해주셔야지만 자동충전되시며 금액불일치나 입금자명 불일치로
충전이 지연되신다면 일대일문의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의글 확인즉시 바로 충전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겁고 뜻깊은 설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목록
이전 시스템점검 안내 2018-01-16
다음 현충일 전화업무 휴일공지 2018-06-05